근데 아무리 전술이 없다고 해도 그 전 경기에 했던걸 다 까먹진 않을거 아니야ㅋㅋ 역습 상황에 라인 올리고 세트피스 세컨찬스 노리고 이런건 기본 아니야? https://theqoo.net/wsoccer/425754997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 오늘 경기 상황마다 그 기본을 안해서 열심히 안했다는 소리까지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