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상황마다 그 기본을 안해서 열심히 안했다는 소리까지 가는거지
잡담 근데 아무리 전술이 없다고 해도 그 전 경기에 했던걸 다 까먹진 않을거 아니야ㅋㅋ 역습 상황에 라인 올리고 세트피스 세컨찬스 노리고 이런건 기본 아니야?
2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경기 상황마다 그 기본을 안해서 열심히 안했다는 소리까지 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