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장면 가져와서 비판하는 글들이 있는데 비판할거리가 맞음 https://theqoo.net/wsoccer/425753829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3 비판할만하지 왜저러고 서있냐고 뭐하냐고 비판하면됨근데 거기 있는 모든 선수들이 오늘 열심히 안뛴게 아닌데 그 장면 하나로 간절하지 않은 선수가 되잖음 그러니까 정확한 비판을 하자는거지선수들 지적을 하지 말란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