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가면 무조건 선발 재성 쓰지않을까?
- 01:55
- 조회 3
- 잡담
-
- 벌써 강인이 경기보러 스페인 가고 싶은 거 정상이냐고
- 01:54
- 조회 7
- 잡담
-
- 설영우 보면 댓글이나 여론 엄청 신경쓰는것같은데
- 01:54
- 조회 24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1:52 파리팬들도 강인이가 이강인이 아니라 강인곤잘레스였으면 50m 시작이라고 하더라 ㅋㅋㅋ
- 01:53
- 조회 32
- 잡담
-
- 나 내년에 진짜 강인이보러 스페인 갈거야
- 01:52
- 조회 29
- 잡담
-
- 발렌시아에서 12월 말 1월 초에 반팔에 패쪼 입고 돌아댕겼음
- 01:52
- 조회 31
- 잡담
-
- 리츠고단들 강인이 오면 라미해준다고 그러지 않았나
- 01:52
- 조회 39
- 잡담
-
- 꼬마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60m 쓸수있다는데 절반 넘게 박은거 아님?
- 01:51
- 조회 61
- 잡담
-
- 근데 스페인에서 자란 선수들이 다른데 가면 날씨 엄청 그리워하더라
- 01:51
- 조회 41
- 잡담
-
- 내가 라리가 보던 기억으로는 스킬풀한걸 인정해줘서 피지컬적인 반칙을 좀 잘불어주는 느낌이었음
- 01:51
- 조회 23
- 잡담
-
- 강인이 유니폼 빨리살래빨리살래빨리살래당장살래당장살래
- 01:50
- 조회 23
- 잡담
-
- 사실 강인이 슾에 집도 사놔서 향수병 걸릴일이없음...
- 01:50
- 조회 65
- 잡담
-
- 혹시 살라 어디간다 이런거 뜬거있음?
- 01:50
- 조회 37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5-01-24 강인이는 휴가기간에 스페인 자주 왔다갔다함=향수병 안옴 나=한국에서 오롯이 향수병걸림 시바아알
- 01:49
- 조회 47
- 잡담
-
- 그냥 전 라리가가 근본이라 생각해요 (주관적의견입니다.)
- 01:49
- 조회 43
- 잡담
-
- 축선출신들 유튜브 돌고 왔는데 똑같은 얘기 반복임
- 01:49
- 조회 66
- 잡담
-
- 강인이 꼬마가면 욱일기 이제 아예 안볼 듯??
- 01:48
- 조회 100
- 잡담
-
- 내 기준 강인이 왤케 싸보이지 35m...
- 01:47
- 조회 77
- 잡담
-
- 근데 꼬마 가도 ㅂㄹ친구 한명 동료로 있음 스페인선순데 바에나
- 01:47
- 조회 48
- 잡담
-
- 티켓팅 어떡하지..
- 01:4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