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판할만하지 왜저러고 서있냐고 뭐하냐고 비판하면됨근데 거기 있는 모든 선수들이 오늘 열심히 안뛴게 아닌데 그 장면 하나로 간절하지 않은 선수가 되잖음 그러니까 정확한 비판을 하자는거지선수들 지적을 하지 말란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