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탓을 하지 말라는게 아니라 저렇게 설렁 설렁 뛰어 보이는거 자체가 세부 전술이 전혀 없었다는 거임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2
나는 선수탓보다는 감독의 전술 탓이 더 크다고 말하고 싶어
물론 선수욕 할수도 있어 이해해
그렇지만 내가 여때까지 축구를 봐온바에 따르면 대부분 감독이 무능하면
나오는게 딱 우리나라 대표팀의 현모습임
나는 선수탓보다는 감독의 전술 탓이 더 크다고 말하고 싶어
물론 선수욕 할수도 있어 이해해
그렇지만 내가 여때까지 축구를 봐온바에 따르면 대부분 감독이 무능하면
나오는게 딱 우리나라 대표팀의 현모습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