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응원하는 입장으로 난 그냥 두사람 좋은 경기하고 되면 합작골도 나오는 그런 모습을 보고싶었던건데 감독 잘못만나서 이게 뭐야 속상하게 ( ꈨຶ ˙̫̮ ꈨຶ ) 오늘 경기가 이번 월드컵 마지막 경기는 아니길 제발
잡담 흥강 생각하면 속상하다..
21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대 응원하는 입장으로 난 그냥 두사람 좋은 경기하고 되면 합작골도 나오는 그런 모습을 보고싶었던건데 감독 잘못만나서 이게 뭐야 속상하게 ( ꈨຶ ˙̫̮ ꈨຶ ) 오늘 경기가 이번 월드컵 마지막 경기는 아니길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