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홍이 내 생각보다 더 미쳤더라고 그래서 조만간 선발제외라는 지랄을 하겠구나 했는데 이재성은 존나 예상못함 ㅅㅂ..암만봐도 동갑인 손흥민 뺄려고 같이 뺀것같음ㅋㅋㅋ홍은 그럴수있는인간임
잡담 나도 손흥민빼겠다는 생각은 들었음
2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냐면 홍이 내 생각보다 더 미쳤더라고 그래서 조만간 선발제외라는 지랄을 하겠구나 했는데 이재성은 존나 예상못함 ㅅㅂ..암만봐도 동갑인 손흥민 뺄려고 같이 뺀것같음ㅋㅋㅋ홍은 그럴수있는인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