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 프랑스 월드컵에서 대패했을땐 화나는게 아니라 속상해서 울었다고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65
너무 슬퍼서
빡친건 잘하다가 스스로 말아먹은 멕시코전이었고
대패를 하더라도 뭐라도 해보려는 모습이 있으면
그렇게까진 화나지 않아 속상해서 눈물이 나서 그렇지
한골이면 되는 경기를 아무것도 안하고 설렁설렁 있는게 보이면
진짜 토할 정도로 기분이 더럽단 말이야
거기 몇천씩 돈 써가면서 있는 관중들 생각은 안드냐고
우리야 티비로 보지만 원정간 팬들은..?
원래 지고 있어도 쩌렁쩌렁 응원하는데 오늘은 다들 기가 막힌지 응원도 멈추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