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시작전에 아무도 관심없네 기대안하네 이러고 있어서 모르는사람있겠지만
kbs에서 d-30 이런 특집도하고 매주 월드컵 어쩌고를 프로그램마다 존나 낑겨서 방송했음ㅋㅋㅋㅋㅋ
어떻게 아냐면 우리집 거실티비가 거의 매일 kbs고정이라서 ㅋㅋㅋ 엄마가 걍 틀어놔서 들림
무슨 열린음악회 이런거하면 챔피언 노래부르고있고 걍 다른프로에서도 시민들한테 낑겨서 인터뷰도 따고 2002 추팔다큐도하고 뉴스에도 한꼭지씩 넣고 난리...
젭티보다 더 특집많이 했을수도있음 ㅋㅋ.....존나 빡침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