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고립장면 선발 라인업이 달랐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아쉬움ㅜ 저렇게 혼자 수비에 둘러 쌓여있진 않을텐데 싶어서
잡담 아 근데 아쉽다
3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인이 고립장면 선발 라인업이 달랐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너무 아쉬움ㅜ 저렇게 혼자 수비에 둘러 쌓여있진 않을텐데 싶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