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고의 패배론을 진지하게 미는애들이 있다는게 어이가 없네 https://theqoo.net/wsoccer/4257312870 무명의 더쿠 | 20:39 | 조회 수 323 얼마나 경기가 븅딱같으면 이걸 진지하게 미는애들이 있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별소리를 다 듣는다 명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