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거.. 보고.. 최종비상 오열 상태돼서 그냥 무조건 32강 가기를 바라고 있음 선수들 생각하니 맘 찢어짐..
잡담 (홍명보가) 32강 갈 자격 없다 생각했었는데.. 강인이가 인터뷰에서 너무너무 간절하게 앞으로 2~3일간 모든 행운이 우리나라한테 왔음 좋겠다고
417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는거.. 보고.. 최종비상 오열 상태돼서 그냥 무조건 32강 가기를 바라고 있음 선수들 생각하니 맘 찢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