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기 몇분 안남았는데 남아공쪽으로 다 와서 전원 공격해도 모자랄 시간에 안올라오고 이런것도 전술이야??또 이강인이 공 가지고 있는데 다 서서 받으려고 기다리는것도 전술인거임??그냥 선수들이 오늘 컨디션이 다 안좋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