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는 역습 찬스가 나도 아무도 안뛰어옴 경기 내내 템포가 너무 느리고 공잡은 사람 말고는 거의 안움직이니까 열심히 뛰었는데도 그냥 서있는것처럼 대비되는거임
잡담 상대팀이랑 너무 비교되서 더 서있는 느낌 강했음 남아공은 역습 찬스 나면 우루루 다 뛰어옴 그런 거 7-8번은 됐을걸ㅋㅋ
6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우리는 역습 찬스가 나도 아무도 안뛰어옴 경기 내내 템포가 너무 느리고 공잡은 사람 말고는 거의 안움직이니까 열심히 뛰었는데도 그냥 서있는것처럼 대비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