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볼을 돌리고있어 지고있는데 왜 안움직여? 멕시코전도 후반에 난 똑같은 감정을 느꼇음 그냥 그 두경기에서 마지막에 다 이상했어 뭐하는건가 이기고있는걸 내가 잘못본건가 싶었어
잡담 간절함이란게 멕시코전도 똑같앗어 걍 마지막 몇분 경기를 보면 이게 맞나 싶었음
2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볼을 돌리고있어 지고있는데 왜 안움직여? 멕시코전도 후반에 난 똑같은 감정을 느꼇음 그냥 그 두경기에서 마지막에 다 이상했어 뭐하는건가 이기고있는걸 내가 잘못본건가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