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공을 따라가야 할꺼 아냐?
경기 끝나고 계속 생각했는데 이해가 안가.
국가대표잖아 그러면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였어야 하는데
흥민강인규성 빼고는 공격할때 대체 왜 다들 가만히 있었는지 모르겠어
조기축구 선수들도 이렇게는 안할듯
계속 생각하고 또 했는데 대체 왜?
단체최면이라도 걸린건가?
경기 끝나고 계속 생각했는데 이해가 안가.
국가대표잖아 그러면 뭔가 해보려는 의지라도 보였어야 하는데
흥민강인규성 빼고는 공격할때 대체 왜 다들 가만히 있었는지 모르겠어
조기축구 선수들도 이렇게는 안할듯
계속 생각하고 또 했는데 대체 왜?
단체최면이라도 걸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