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만' 그렇다는거 아니니 화났음 화푸시긔)
에휴 내려쓴다는 것도 존나 입막음하다가 이제야 좀 말하는 분위기고
희생의 ㅎ자만 나와도 공격진 중 걔만 그런거 아니래고
경기에서 고립되는 짤 온커뮤가 다 디지버졌는데
이강인 왜 안도와주냐고 고군분투한다고 모두가 말하는데
왜 이런 짤 올리면서 올려치기 갈라치기 하냐고 덬몰이하면서 존나 담아둠ㅋㅋㅋ
에휴 시벌 진짜ㅋㅋ 진짜 이강인 중심 전술로 밀어주기라도 했으면 좋겠네
에휴 내려쓴다는 것도 존나 입막음하다가 이제야 좀 말하는 분위기고
희생의 ㅎ자만 나와도 공격진 중 걔만 그런거 아니래고
경기에서 고립되는 짤 온커뮤가 다 디지버졌는데
이강인 왜 안도와주냐고 고군분투한다고 모두가 말하는데
왜 이런 짤 올리면서 올려치기 갈라치기 하냐고 덬몰이하면서 존나 담아둠ㅋㅋㅋ
에휴 시벌 진짜ㅋㅋ 진짜 이강인 중심 전술로 밀어주기라도 했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