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톱으로 나와서 똑같이 고립되었을거 같은데 아닌가..? 난 지금까지 이재성 필수라 쩔수없이 손흥민이 톱 서는줄 알았는데이재성을 빼고 황희찬..? 넣은게 너무너무 이해가 안감솔까 전후반 언제든 이재성만 넣었어도 이꼬라지 까진 아니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