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그렇지도 않지만 진짜 체력 기량 이슈라 해도(전혀 아님 소속팀에서 풀타임 개잘뛰고있음) 손흥민 존재 자체가 주는 압박감 무시 못할텐데
ㄹㅇ 무슨 다리 부러진거 아니면 무조건 선발 시켜서
혹사해서 미안한데 해주라 해도 부족할판인데
왜 여기서 기싸움을 하지
그렇다고 손이 뭐 감독한테 덤비는 스타일도 아니고
ㄹㅇ 무슨 다리 부러진거 아니면 무조건 선발 시켜서
혹사해서 미안한데 해주라 해도 부족할판인데
왜 여기서 기싸움을 하지
그렇다고 손이 뭐 감독한테 덤비는 스타일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