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시 생일 기념 서프라이즈로 단체로 티셔츠 만들었는데 앞면에는 선수 개개인이 메시와 함께한 최고의 순간을 뒷면에는 메시에게 보내는 감사의 말로 적었다네 ㅋㅋㅋ
ㅊㅊ ㅂㄹㅅㄱ
와 프린팅까지 다 다른 거면 정성 대박인데...아디다스에서 같이 만들어줬나 아니면 셔츠만 받아서 팀에서 프린팅을 했나


메시 생일 기념 서프라이즈로 단체로 티셔츠 만들었는데 앞면에는 선수 개개인이 메시와 함께한 최고의 순간을 뒷면에는 메시에게 보내는 감사의 말로 적었다네 ㅋㅋㅋ
ㅊㅊ ㅂㄹㅅㄱ
와 프린팅까지 다 다른 거면 정성 대박인데...아디다스에서 같이 만들어줬나 아니면 셔츠만 받아서 팀에서 프린팅을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