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시 생일 기념 서프라이즈로 단체로 티셔츠 만들었는데 앞면에는 선수 개개인이 메시와 함께한 최고의 순간을 뒷면에는 메시에게 보내는 감사의 말로 적었다네 ㅋㅋㅋ
ㅊㅊ ㅂㄹㅅㄱ
와 프린팅까지 다 다른 거면 정성 대박인데...아디다스에서 같이 만들어줬나 아니면 셔츠만 받아서 팀에서 프린팅을 했나


메시 생일 기념 서프라이즈로 단체로 티셔츠 만들었는데 앞면에는 선수 개개인이 메시와 함께한 최고의 순간을 뒷면에는 메시에게 보내는 감사의 말로 적었다네 ㅋㅋㅋ
ㅊㅊ ㅂㄹㅅㄱ
와 프린팅까지 다 다른 거면 정성 대박인데...아디다스에서 같이 만들어줬나 아니면 셔츠만 받아서 팀에서 프린팅을 했나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6 | 06.25 | 17,1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3,63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0,15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9,8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6,210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5,75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75668 | 잡담 | ㅅㅂ 걍 우리가 비기기만 햇어도 될 일을 복잡하게 만드네 | 07:23 | 2 |
| 1275667 | 잡담 | 이제 남은 경우의 수 | 07:21 | 51 |
| 1275666 | 잡담 | 킹갓의수 여러 개 살아있는 거 킹받네 | 07:20 | 16 |
| 1275665 | 잡담 | 일단 오늘은 호주가 파라과이한테 무조건 1점차로만 이기길 바라야겠다 1 | 07:19 | 45 |
| 1275664 | 잡담 | 휴가 일정 잡아보려고 했는데 되게 애매하다 | 07:17 | 29 |
| 1275663 | 잡담 | 경우의 수 한국 진출 확률 73%로 하락 4 | 07:12 | 255 |
| 1275662 | 잡담 | 이강인 꼬마 드디어 가는구나 | 07:08 | 91 |
| 1275661 | 잡담 | 경우의수가 너무 많아서 뭐 남았는지 대답도 못하겠어 | 07:07 | 57 |
| 1275660 | 잡담 | 좀 가능성 높은 상황 뭐 남았냐 | 07:04 | 80 |
| 1275659 | 잡담 | 아 진짜 8시에 일본인은 되기 싫은데ㅠㅠ 3 | 06:59 | 204 |
| 1275658 | onair | 에콰도르 독일이기고 토너먼트 확정 3 | 06:58 | 325 |
| 1275657 | 잡담 | ㅇㅎㅊ 어딜가나 아침에 예민한 사람들 많은 것 같아 1 | 06:57 | 127 |
| 1275656 | 잡담 | 뒤에보고 놀람ㅋㅋㅋㅋ 2 | 06:56 | 177 |
| 1275655 | onair | 3승해야 간지나지 1 | 06:52 | 136 |
| 1275654 | 잡담 | 맨시티) 앤더슨 확정 떴구나 1 | 06:46 | 76 |
| 1275653 | onair | 독일 우리한테 복수하네 1 | 06:45 | 253 |
| 1275652 | 잡담 | 에콰도르 승점4점 2 | 06:42 | 300 |
| 1275651 | onair | 독일어로 샤갈이 뭐야? 6 | 06:40 | 286 |
| 1275650 | onair | 오늘 아침 두개가 우리 뜻대로 안되어가는데 ㅡㅡ 2 | 06:39 | 388 |
| 1275649 | onair | 독일 머해! 3 | 06:38 | 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