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런상황 너무 적응안됨.... 타격 심해서 잠깐 다른 장르로 도피했는데도 위안이 못돼 한국축구 진짜 최최종 좆됨 확인받은거 같아서
잡담 우리 3차전은 보통 분위기 좋았어서
15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이런상황 너무 적응안됨.... 타격 심해서 잠깐 다른 장르로 도피했는데도 위안이 못돼 한국축구 진짜 최최종 좆됨 확인받은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