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체력타령 할때부터 솔직히 존나 이해안갔음
145 1
2026.06.25 17:52
145 1

본인은 02월드컵에서 풀타임 몇경기를 뛰었는데 솔직히 거의 다 아닌가?

지도 그렇게 하는데 훨씬 발전되고 관리시스템도 좋아진 지금 손흥민이 왜 못해 ㅋㅋ 월드컵땜에 미국팀으로 가기까지 했는데 거기서도 풀타임잘만뛰었고

근데 갑자기 월드컵와서 체력문제가 있겠냐고

 

그래놓고 다큐에서 다음엔 월드컵에서 브론즈볼도 받아야지? 랬나

말만 그렇게 하고 자꾸 후반교체ㅋㅋ 브론즈볼 마음에도 없는 소리면 하지도 말던가

풀타임도 안뛰켜주고 그런걸 어케 받아 메시여도 그렇게 뛰키면 못받겠다ㅋㅋ 자기도 4강까지 가면서 매경기 풀타임으로 뛰어서 받은거잖아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0 06.25 20,14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2,39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9,65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647 잡담 혹시 살라 어디간다 이런거 뜬거있음? 01:50 3
1275646 잡담 1. 무명의 더쿠 2025-01-24 강인이는 휴가기간에 스페인 자주 왔다갔다함=향수병 안옴 나=한국에서 오롯이 향수병걸림 시바아알 01:49 15
1275645 잡담 그냥 전 라리가가 근본이라 생각해요 (주관적의견입니다.) 01:49 14
1275644 잡담 축선출신들 유튜브 돌고 왔는데 똑같은 얘기 반복임 1 01:49 26
1275643 잡담 강인이 꼬마가면 욱일기 이제 아예 안볼 듯?? 1 01:48 55
1275642 잡담 내 기준 강인이 왤케 싸보이지 35m... 1 01:47 40
1275641 잡담 근데 꼬마 가도 ㅂㄹ친구 한명 동료로 있음 스페인선순데 바에나 01:47 32
1275640 잡담 티켓팅 어떡하지.. 01:47 15
1275639 잡담 솔직히 꼬마 링크 진해지기 전부터 진짜 최고의 선택지라 생각한게 5 01:47 59
1275638 잡담 홍 혹시 유럽진출을 못해서 한이 맺혔던걸까 01:47 15
1275637 잡담 케찹고백 나 사실 내가 스페인 산것도 아닌데 3 01:47 42
1275636 잡담 강인이가 라리가를 떠날때까지도 라리가에 동양인이 강인이랑 쿠보 2명뿐이였는데 3 01:44 80
1275635 잡담 근데 생각은했는데 이강인 7 01:44 90
1275634 잡담 명보는 나에게 맨꼬전 티켓을 내놓아야됨 이거 정신적피해보상 필요함 1 01:44 24
1275633 잡담 피엘 강인이도 궁금했었음 3 01:41 74
1275632 잡담 이강인 그람 담경기부터 소속팀 꼬마로 나로려낰ㅋㅋ 1 01:41 73
1275631 잡담 난 아직도 이강인 이적설하면 리버풀 리츠고 그때가 떠오름ㅋㅋㅋㅋㅋ 7 01:41 91
1275630 잡담 근데 psg사가는 진짜 띠용이였음 1 01:40 72
1275629 잡담 아기레 밑에서 수비력 좋아진 이강인 좋았는데 2 01:40 56
1275628 잡담 일본에서 축구 레전드 선수 나옴 배아파 뒤질듯 7 01:4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