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02월드컵에서 풀타임 몇경기를 뛰었는데 솔직히 거의 다 아닌가?
지도 그렇게 하는데 훨씬 발전되고 관리시스템도 좋아진 지금 손흥민이 왜 못해 ㅋㅋ 월드컵땜에 미국팀으로 가기까지 했는데 거기서도 풀타임잘만뛰었고
근데 갑자기 월드컵와서 체력문제가 있겠냐고
그래놓고 다큐에서 다음엔 월드컵에서 브론즈볼도 받아야지? 랬나
말만 그렇게 하고 자꾸 후반교체ㅋㅋ 브론즈볼 마음에도 없는 소리면 하지도 말던가
풀타임도 안뛰켜주고 그런걸 어케 받아 메시여도 그렇게 뛰키면 못받겠다ㅋㅋ 자기도 4강까지 가면서 매경기 풀타임으로 뛰어서 받은거잖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