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실력은 뭐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조직력도 기대안함 감독부터가 저러니
근데 좀 선수들이 열심히 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
그래야 보는 우리도 응원할 맛이 나는데
오늘 후반전은 진짜 너무 실망이였음
보는 입장에선 시간갈때마다 초조해죽겠는데
몇몇 선수들은 전혀 초조해보이지가 않아서ㅅㅂ...
국가대표답게 좀 투지있게 플레이해줬으면
조직력도 기대안함 감독부터가 저러니
근데 좀 선수들이 열심히 뛰는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
그래야 보는 우리도 응원할 맛이 나는데
오늘 후반전은 진짜 너무 실망이였음
보는 입장에선 시간갈때마다 초조해죽겠는데
몇몇 선수들은 전혀 초조해보이지가 않아서ㅅㅂ...
국가대표답게 좀 투지있게 플레이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