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승 2패면 지난 월드컵이었으면 탈락이다.
우리가 기대한 성적은 전혀 아니었다.
아직 32강 갈 수 있는 경우의 수는 남아있지만 과연 32강 가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 1.2.3차전 아무런 변화가 없었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확신은 들지 않는다. 라고 함.
그리고 회복하려면 최소 10년 이상의 시간이 걸릴 거라고 ㅋㅋㅋ
개인적으로 동의함
의미 없다는 건 아니지만 32강 가서 뭐할 건데.. 라는 생각은 듦ㅋㅋㅋ
걍 선수들 욕 먹을 경기 하나 더 생기는 거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