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선수들도 있고없고 안정감이 다르다 그런거 많이봤어
해버지 이른 은퇴도 그래서들 아쉬워하고
손정도 되는 레전드면 선발박아놓고 니가 아니다 싶을때 얘기해라
그러는거 어디서 본 기억이있는데 우리나란지다른나란지
손흥민이 항명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말도안되는 욕심내는 스탈도 아닌데
그렇게 썼어야하지않나가 나의 생각
해버지 이른 은퇴도 그래서들 아쉬워하고
손정도 되는 레전드면 선발박아놓고 니가 아니다 싶을때 얘기해라
그러는거 어디서 본 기억이있는데 우리나란지다른나란지
손흥민이 항명하는 스타일도 아니고 말도안되는 욕심내는 스탈도 아닌데
그렇게 썼어야하지않나가 나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