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강인은 “저부터 실력이 많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
860 28
2026.06.25 14:08
860 28
이후 취재진을 만난 이강인은 “저부터 실력이 많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2, 3일 모든 행운이 저희에게 와줬으면 좋겠다. 만약 다음 경기가 온다면 최선을 다해 이런 경기가 반복되지 않도록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강인은 “팬분들이 너무 많은 응원을 해 주시고 지금까지 너무 많은 상황이 있었는데 그래도 끝까지 응원해 주셨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59 00:05 14,1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5,7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4,333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041 잡담 이강인 살리는 전술을 써야하는거 아닌가 20:52 28
1275040 잡담 ㅅㅇㅇ는 걍 풀백이 맞는데 20:51 40
1275039 잡담 독일이 복수하진 않겠지? 3 20:50 87
1275038 잡담 설기현은 한범이 올린것도 문제라고 하네 20:49 85
1275037 잡담 이런 장면들은 자리 지키라는 전술 지시 때문인가? 6 20:48 130
1275036 잡담 홍씨 경질해라 있는 게 독이야 흥민이가 감독 겸 주장하고 3 20:48 53
1275035 잡담 파리처럼 윙백이 하키미 누누였음 공격적으로 쓰는거 존나 이해할듯 20:48 20
1275034 잡담 티빙으로는 중계 못 봐? 오로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치지직 봐야 함? 3 20:47 22
1275033 잡담 원래 홍명보가 윙백을 윙어처럼 쓴다고 3 20:47 87
1275032 잡담 윙백 살리고 이강인 죽이는 전술ㅋㅋ 9 20:45 167
1275031 잡담 튀니지 형님들이 옳앗다.. 20:45 67
1275030 잡담 진짜 캐비어로 알탕이라도 끓여줘라 제발 1 20:44 37
1275029 잡담 이강인 이러는거 처음봄... 8 20:44 267
1275028 잡담 아 그냥 홍명보 경질하자 10 20:44 111
1275027 잡담 한국말도 제대로 못하는데 국적이 오백개가 생김 1 20:44 21
1275026 잡담 윙백이 하키미면 ㅇㅈ 2 20:43 80
1275025 잡담 한국이 진 게 얼마나 어이없으면 일부러 진 거라는 소리가 나오지ㅋㅋㅋ 1 20:42 39
1275024 잡담 졌잘싸였으면 아쉽지도 않아 20:42 10
1275023 잡담 윙백들이 일대일이 전혀 안되는데 어케 윙백을 시켜요 20:42 16
1275022 잡담 고의 패작이면 강인이가 잔디를 쥐어뜯엇겠냐 20:42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