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강인은 “저부터 실력이 많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
607 27
2026.06.25 14:08
607 27
이후 취재진을 만난 이강인은 “저부터 실력이 많이 부족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이 반성하고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2, 3일 모든 행운이 저희에게 와줬으면 좋겠다. 만약 다음 경기가 온다면 최선을 다해 이런 경기가 반복되지 않도록 준비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강인은 “팬분들이 너무 많은 응원을 해 주시고 지금까지 너무 많은 상황이 있었는데 그래도 끝까지 응원해 주셨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댓글 2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4 06.24 22,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7,62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1,58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4,6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1,192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4420 잡담 이럼 32강전어디갈지 안정해진거지? 15:44 0
1274419 잡담 벤투 요즘 뭐해? 15:44 8
1274418 잡담 대충 3차전 정배대로 계산해봄 (3위레이스) 4 15:40 97
1274417 잡담 뭔가 클롭이 펩보다 우리나라에 더 맞지 않음? 5 15:39 123
1274416 잡담 지금 홍 자르고 벤투 데려외도 홍 계속 하는 것보다 나을 거 같아 4 15:39 76
1274415 잡담 얼마전까지만 해도 조 1위가 낫다 2위가 낫다 하고있었는데 3 15:38 57
1274414 잡담 32강가면 경고 1장은 리셋이지? 1 15:38 51
1274413 잡담 혹시 파라과이 2골차시엔 국적이 바뀌어 파라과이를 응원해야합니다 8 15:38 117
1274412 잡담 클롭 펩 하드모드게임 안좋아하나? 6 15:37 82
1274411 잡담 이강인 카드이슈는 완전 까먹었었음 3 15:36 215
1274410 잡담 그러고보니 오늘경기 이강인 에이매치 50경기달성함 3 15:36 66
1274409 잡담 우리나라 G조 1위랑 붙을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더 높은게 맞네 5 15:36 130
1274408 잡담 클롭 펩 쉰다고? 1 15:36 75
1274407 잡담 psg) 뭉구 다른팀 가는구나 ㅠ 2 15:35 43
1274406 잡담 앞으로 경우의수 응원일정문구래 29 15:35 310
1274405 잡담 예산을 감독연봉으로 최대한 써도 모자를판에 지네 뒷주머니 챙길려고 리밋걸어놓는데 15:35 23
1274404 잡담 축협 회장 누가해야되냐 근데.. 1 15:35 35
1274403 잡담 이재성은 왜 안나옴? 부상이야? 2 15:34 128
1274402 잡담 축협은 생각이 있으면 지금부터 다음 감독 후보 물색이나 하길 15:33 16
1274401 잡담 토너 가게되면 걍 톱1 윙흥민 써봤으면 좋겠음 2 15:33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