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후반에 지고있고 추가시간에
이렇게 해라 저렇게해라 보통 다른감독들은 나가서 소리지르고 지시하고 그러지않음?
걍 앉아만 있던데
다른감독들도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