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체코전 역전승하고 홍명보 넘 띄워줌
513 18
2026.06.25 14:50
513 18

총명보가 웬말이냐고 ㅋㅋㅋㅋ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00:05 15,13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1,4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75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7,61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404 잡담 몇몇 선수들이 못했음에도 욕안먹는건 하나지 모두가 못했으면 당연히 열심히라도 뛰는놈은 덜 미워보이는거임 23:14 18
1275403 잡담 누가 이강인만 간절하다고 함? 4 23:13 65
1275402 잡담 그냥 선수 존나 못했다 생각하면 글케 글 쓰고 23:13 38
1275401 잡담 전술이 없어도 기본적인 움직임까지 다 안나올 정도인가 그냥 기본적인 패스플레이도 못하던데 1 23:13 19
1275400 잡담 반박할 말 없으니까 그럼 간절히 뛴 애들 누군데?? 걔네빼고 다 빼라해 이러면서 억지부리네 12 23:12 79
1275399 잡담 선수들도 못한게 있으면 비판도 듣고해야 발전을하지 진짜 모든걸 감독탓으로 돌리면서 이만큼의 안좋은소리도 듣기 싫어하는거 너무 이상해 2 23:12 18
1275398 잡담 박지성이 그랬잖음 전술이 없어서 공 받고 눈치보는 상태라고 23:12 36
1275397 잡담 덬의아 시발 개크게 소리침 23:12 33
1275396 잡담 솔직히 선수들 극성으로 덕질하는 애들 많잖아 1 23:12 56
1275395 잡담 경기 개 쳐 망했어도 열심히 뛰는게 보였으면 5 23:12 64
1275394 잡담 며칠 지난 경기도 아니고 당일 경기를 일케 선수 평가 입막음하는건 또 첨봄 6 23:11 47
1275393 잡담 그와중에 이집트? 해볼만도? 라는 생각이 드는 내가 싫다ㅋㅋㅋㅋㅋㅋ 8 23:11 45
1275392 잡담 그리고 오늘 홍명보 후반전때 모습 봤는지 모르겠는데 경기가 끝나가고 있는데도 4 23:11 38
1275391 잡담 선수들 다 멀뚱멀뚱히 있다 몇몇만 뺑이친다는 글 트위터에서도 몇만 알티를 타는데 1 23:11 52
1275390 잡담 갑자기 왜 싸우고있음 23:11 12
1275389 잡담 감독 세부전술도 없고 선수들도 뭔가 제대로 안뛴거 같고 마이너스와 마이너스가 만나서 개큰 마이너스가 된 날의 경기였음 2 23:11 29
1275388 잡담 박지성 중계 편집본 같은건 없어? 23:11 13
1275387 잡담 특정 장면 가져와서 비판하는 글들이 있는데 비판할거리가 맞음 23:10 25
1275386 잡담 선수들 걷는 장면들에 실망한건 맞는데.. 걍 32강 기회 받아서 그런 모습 안보이길 바람 23:10 13
1275385 잡담 안미안한데 인스타 트위터 그외 모든 축구 얘기하는 커뮤들 가면 다 ㅇㅇㅇ, ㅇㅇㅇ빼고 대충한다 이소리밖에 없어 11 23:10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