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걷는 장면들에 실망한건 맞는데.. 걍 32강 기회 받아서 그런 모습 안보이길 바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
32강 기회 못받으면 내가 본 이 월드컵 우리 국대 마지막이 그 모습인데
그럼 너무 속상할 거 같아..
나는 걍 다들 몸 컨디션 심하게 안좋았다고 생각할테니 담에 잘해라..
32강 기회 못받으면 내가 본 이 월드컵 우리 국대 마지막이 그 모습인데
그럼 너무 속상할 거 같아..
나는 걍 다들 몸 컨디션 심하게 안좋았다고 생각할테니 담에 잘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