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분위기에 문제는 없었다. 조금 전 말했다시피 선수들 안타깝다. 다들 노력을 했는데 경기가 이렇게 안 되면 당연히 너무 아쉽고, 안타깝고, 속상하다. 선수들이 제일 속상할 것 같다. 나도 마찬가지다. 분위기에 문제가 없었다는 건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손흥민 인터뷰ㅇㅇ 근데 누가봐도 전술이 등신같은데 뭔 자꾸 분위기 질문을 해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