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샤 가서 형들과 이야기할때도 심신안정이옴... 뭔가 고향에 감자를 데려다 놓은 느낌이랄까 ㅠㅠㅋㅋㅋㅋ
잡담 일본인인거와는 별개로 강인이가 쿠보랑 ㅂㄹ친구라 좀 심신안정이옴
28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발렌샤 가서 형들과 이야기할때도 심신안정이옴... 뭔가 고향에 감자를 데려다 놓은 느낌이랄까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