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4년에 한번 있는 월드컵인데 무기력한 축구하는데 제일 빡쳐
10 0
2026.06.25 13:37
10 0

국민들한테 못할짓이지 이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4 00:05 17,69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0,0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7,08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6,13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6,32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5082 잡담 근데 다행히 이집트도 실력 그닥 같은데 5 21:35 50
1275081 잡담 이강인 폼 안좋았던것도 맞는데 공 잡았을때 줄곳이 진짜 없긴했음 4 21:34 68
1275080 잡담 나 오늘 알바때문에 경기 못 봤는데 21:32 19
1275079 잡담 그냥 02세대들은 자기들 성적 안 깨지길 바라는 것 같음 14 21:32 161
1275078 잡담 옛날에 손흥민이 고려사이버대라도 나왔어야한다는 드립이 5 21:31 169
1275077 잡담 교체카드 다 썼는데 선수 부상 당하면 어떡해?? 2 21:31 61
1275076 잡담 아니 솔직히 감독 이슈가 너무 큼 21:31 24
1275075 잡담 사실 틀릴말안한홍명보 21:31 46
1275074 잡담 축튜버들 오늘부터 국적 여러개 갖는다는 거 웃프네 1 21:30 43
1275073 잡담 이강인 유벤투스도 뭐 떴나보네 5 21:30 153
1275072 잡담 오늘 아무것도 못하고 하루종일 햋방에 있었네ㅋㅋ 3 21:29 43
1275071 잡담 홍 예전 인터뷰 보니까 공격수에 대한 열등감 있는거 같기도 함 8 21:29 173
1275070 잡담 그래서 32강 여부는 언제알수있는거? 21:29 7
1275069 잡담 다른나라 경기 보는데 다들 정상정인 팀 같아서 부러워짐..ㅠㅠ 21:28 17
1275068 잡담 해설부터 2002 선수들 전부다 똑같은 문제점 얘기하는데 문제는 32강 올라가더라도 홍이 똥고집부릴꺼같은거임 21:28 27
1275067 잡담 다음이 있다면 제발 포백으로 가고 선발로 이태석 황희찬 백승호좀 안썼음 좋겠다 7 21:27 124
1275066 잡담 홍은 지금 우리국대에 홀란드 있어도 고립시킬거 같음 8 21:27 147
1275065 잡담 3위 후보들 피말리게 기다리는 거 너무 멘탈 갈리겠다ㅋㅋㅋㅠㅠㅠ 21:26 21
1275064 잡담 근데 몽규 사퇴하면 4 21:25 96
1275063 잡담 난 32강에서 대패해도 갔으면 좋겠음 11 21:25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