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에서 다 티가나니까 물론 아니었어도 벤치에서 알려줬겠지만 더 먹히고 킹우의수 아예 없어지면 안되니까 1골만 먹고도 지키기(?)한거임 대체 이걸 지키기라고 쓰는게 맞나싶은데 진짜 쫄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