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있는데도 다 안올라가게 한거 멕시코이기고 있는거 알아서 그래 ㅋㅋ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143
경기장에서 다 티가나니까 물론 아니었어도 벤치에서 알려줬겠지만
더 먹히고 킹우의수 아예 없어지면 안되니까 1골만 먹고도 지키기(?)한거임 대체 이걸 지키기라고 쓰는게 맞나싶은데
진짜 쫄명보
경기장에서 다 티가나니까 물론 아니었어도 벤치에서 알려줬겠지만
더 먹히고 킹우의수 아예 없어지면 안되니까 1골만 먹고도 지키기(?)한거임 대체 이걸 지키기라고 쓰는게 맞나싶은데
진짜 쫄명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