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속상함...... 뭐 선수들 폼이 안좋니 뭐니해도 사실 모든 원인은 축협이 굴린 스노우볼에서 시작된거잖아 왜 한국은 뭐든 이런식인걸까 비단 축구만의 문제도 아니라 더 속터짐 이꼴을 축구에서도 볼줄몰랐고 이얘기도 이미 몇년째라 한거라 지겨운데 답답해서 욕을 안할수가 없음
잡담 카타르때 기대했던 한국 축구 미래가 이건 아니었는데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