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속상함...... 뭐 선수들 폼이 안좋니 뭐니해도 사실 모든 원인은 축협이 굴린 스노우볼에서 시작된거잖아 왜 한국은 뭐든 이런식인걸까 비단 축구만의 문제도 아니라 더 속터짐 이꼴을 축구에서도 볼줄몰랐고 이얘기도 이미 몇년째라 한거라 지겨운데 답답해서 욕을 안할수가 없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직히 지금도 유럽 감독 뽑을수있어
- 15:59
- 조회 0
- 잡담
-
- 솔까 국대 감독은 월드컵 시즌 아니면 막 그렇게 엄청 빡센 직업은 아니라
- 15:59
- 조회 1
- 잡담
-
- 흥민이 90분당 스프린트 팀내 1위 속도는 월드컵 전체 7위
- 15:59
- 조회 14
- 잡담
-
- 외국인 감독은 지네 입맛대로 안 움직인다고 국내 감독 뽑아야한다던 축협놈들이 미친놈들이야
- 15:58
- 조회 6
- 잡담
-
- 근데 해외감독오면 쉴드 존나세게쳐줄 빽이 있어야함 아니면 떠나
- 15:58
- 조회 6
- 잡담
-
- 아니.. 풀타임을 한번을 못뛰었는데 90분당 스프린트 2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58
- 조회 62
- 잡담
-
- 예전에 누가 해축방에서 그랬는데
- 15:58
- 조회 25
- 잡담
-
- 무리뉴 정돈 되야 협회 이겨먹지 않을까..
- 15:58
- 조회 15
- 잡담
-
- 손 이 김 선발에서 빠지는거 생각도 안해봄 월드컵인데?????
- 15:57
- 조회 57
- 잡담
-
- 선수 의지만 있으면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올 수 있을텐데
- 15:56
- 조회 21
- 잡담
-
- 벤투가 한국 떠난건 협회 싫어서기보단 중간평가 받기 싫어서가 더 컸음
- 15:56
- 조회 55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15:53 명가재건전문가 클롭은 이탈리아로.. 성불전문가 펩은 잉글랜드로
- 15:56
- 조회 64
- 잡담
-
- 진짜 제시마치 우리나라 온 세계관 존나 궁금하네...
- 15:56
- 조회 12
- 잡담
-
- 역대급 스쿼드에 꿀조 핑계댈것도 없음
- 15:56
- 조회 19
- 잡담
-
- 벤투 지금 쉬었음 중년이라고
- 15:56
- 조회 35
- 잡담
-
- 벤투 와달라고하면 오려나 샤갈ㅋ큐ㅠㅠㅠㅠㅠㅠ
- 15:55
- 조회 12
- 잡담
-
- 벤투 일산 입주자대표회의도 나갔다하지않았어?
- 15:54
- 조회 91
- 잡담
-
- 진지빨면 펩클롭급 와도 협회때매 넌덜머리나서 도망갈듯
- 15:54
- 조회 49
- 잡담
-
- 우리나라가 뭔 프랑스같은 팀도 아닌데
- 15:54
- 조회 37
- 잡담
-
- 펩 진정한 고트라면 한국와서 증명해라
- 15:53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