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잘랐냐고 4년 더 했으면 전술 더 탄탄해졌을 거고 선수들도 훨씬 더 적응했을 거고 이강인 성장에 옌스까지 오고 꿀대진까지 합쳐서 훨씬 더 높이 갈 수 있었을 거 같아서 너무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