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못해도 월드컵이니까 최대한 올라가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모든걸 무기력하게 만드네 젭티 돈없어서 직원들 사비 쓴다는데 걍 끝내
잡담 32강 간다고 뭔 의미냐
5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리 못해도 월드컵이니까 최대한 올라가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모든걸 무기력하게 만드네 젭티 돈없어서 직원들 사비 쓴다는데 걍 끝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