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감독이 병신 핫바지로 보여도 뭐 어디 평가전도 아니고 월드컵에서 일부러 안뛰고 일부러 지신다? 똑같이 욕 처드셔야지 승부조작이랑 뭐가 다른지?
잡담 태업이면 감독이나 선수나 욕처먹어야되는건 마찬가지야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무리 감독이 병신 핫바지로 보여도 뭐 어디 평가전도 아니고 월드컵에서 일부러 안뛰고 일부러 지신다? 똑같이 욕 처드셔야지 승부조작이랑 뭐가 다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