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비슷해 보여도 역할상으로는 완전 다른 포지션인데 포백의 풀백 자원을 윙백으로 썼다가 말아먹는거 해축도 흔하고 명보도 그렇고..여기에 추가적으로 3선 중미역할도 포백의 3선이랑 꽤 달라서 빌드업이나 공격가담에 문제생기는 경우 잦은거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