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랑 완전 똑같은 뻥축구
그 동안 23세 아시안컵을 비롯한 친선대회에 참가해서
일본한테는 0:3으로 졌는데 일본 선수들 나이가 우리보다 무려 3-4살이 어렸어
그뿐만 아니라 전술 자체가 없으니 중국한테도 지고 인도네시아한테도 지고 태국하고는 비겼나? 그랬을거야
심지어 유럽파에서 뛰는 선수들 전부 소집한 최정예 멤버였어
그런데 축협에서는 경질안하고 이민성 감독도 스스로 사퇴안해서
이번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게 되었는데 개최지가 바로 일본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두사람 홍명보 이민성을 뽑은게 정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