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중 한명이라도 있었으면 좀더 나았을듯 골을 넣고 못넣고랑 별개로 그리고 난 이강인 손흥민 안맞다는 애들 개소리라 생각해 하 32강 진출해서 한경기라도 더 있음 좋겠다 이렇게 눈썩는 경기가 마지막은 진짜 아니잖아 자력진출 아니고 추하게 올라가더라도 한경기 더 남아있었으면
잡담 전반전 이재성 손흥민 없어서 더 어수선했다 생각함
5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