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제리는 우리가 파악을 못한거였지 그때 알제리 좋은팀이였는데 남아공은 객관적으로 봐도 우리가 축구력 더 좋아야 하는데ㅜㅋㅋㅋㅋㅋㅋ
잡담 개인적으로 알제리보다 더 기분 더러움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알제리는 우리가 파악을 못한거였지 그때 알제리 좋은팀이였는데 남아공은 객관적으로 봐도 우리가 축구력 더 좋아야 하는데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