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민재 어디 안 좋나...
11 0
2026.06.25 11:26
11 0

이럼 개비상인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25 00:05 9,1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0,40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6,210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5,75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4,16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74295 잡담 진짜 강인이 말대로 32강 올라가서 좋은경기 했으면 좋겠다 1 14:32 15
1274294 잡담 우리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7월 2일 목요일 새벽 5시네 2 14:32 33
1274293 잡담 명보 내일이라도 경질되면 우리 32강가서 독일한테 10대0으로 져도 춤추고 다닐것 같다 1 14:32 10
1274292 잡담 쓰리백으로 말아먹는 졸장감독 많은게 윙백풀백 구분 못해서가 큰거 같음 14:31 21
1274291 잡담 수비축구라기엔 수비를 존나못함 1 14:31 20
1274290 잡담 손흥민 교체 다들 뭐라해서 더 뺄거다라는 의견있었는데 3 14:31 70
1274289 잡담 남아공 레전드가 한국전 추한방법으로라도 올라가야한다 했다던데 3 14:30 111
1274288 잡담 홍명보 나쁜사람인이유 2 14:30 105
1274287 잡담 홍축구는 수비축구라고 하면 안됨. 한때 안티풋볼 소리듣던 팀 응원했는데 2 14:29 52
1274286 잡담 영우 고소 응원하는데 공지를 왜 지금 낸거지... 3 14:29 92
1274285 잡담 우리 주변에 비웃음 당하든 욕쳐먹든 무조건 32강 16강 올라가는게 좋은거지? 14 14:29 119
1274284 잡담 홍명보 존나짜증난다.. 1 14:28 118
1274283 잡담 ㅇㅎㅊ 회사에서 축구보다가 홍감독에게 빡친 대표님이 곱창쏨 14:28 32
1274282 잡담 국내 감독을 그렇게 쓰고 싶으면 차라리 신태용을 다시 데려오던가 2 14:28 39
1274281 잡담 홍을 떠나서 수비축구 자체가 개노잼임 9 14:27 108
1274280 잡담 수비축구하는데 수비를 잘하는 것도 아니고 공격은 당연히 못하고 14:27 14
1274279 잡담 홍 전술이 에이스 더 갈갈하는 전술같음 1 14:27 38
1274278 잡담 전부다 남아공상대로 수비축구 하지말라고 그렇게 애기했는데 14:26 41
1274277 잡담 32강 갈지못갈지가 아니라 존못경기력이라 창피해서 화나 14:26 13
1274276 잡담 이강인 ㅈㄴ신경쓰인다 하.. 8 14:26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