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해설들도 감독 문제인걸 넘나 잘알고 있는거 같더라
- 12:45
- 조회 0
- 잡담
-
- 감독이 압도적 문제고 선수들은 그냥 단지 궁금증으로 왜 그랬을까? 하는 느낌
- 12:45
- 조회 5
- 잡담
-
- 해버지로도 안되는게 절망스러움
- 12:45
- 조회 14
- 잡담
-
- 조규성 진짜 애처로워보이긴 했음 짦거나 머리에 안닿는 크로스 어떻게 해보겠다고 노란티셔츠 사이에서 혼자 고개 빼들고 고군분투하더라
- 12:45
- 조회 22
- 잡담
-
- 그냥 명보 짜르고 박지성해설 다시 보여주면서 복기시키는게 더 도움될듯
- 12:44
- 조회 10
- 잡담
-
- 설영우 인스타에 고소공지 올라왔네
- 12:44
- 조회 124
- 잡담
-
- 우리엄마는 오죽하면 오늘 6.25라 은혜 갚으라는 하늘의 뜻이래
- 12:44
- 조회 33
- 잡담
-
- 침투하고 볼 받으러 오는 선수들도 있던데 볼받으러 가지 말아라가 전술일수가 있음?
- 12:44
- 조회 10
- 잡담
-
- 결과가 이러니 손 미국 이적 왜했나 싶음ㅋㅋㅋㅠㅠㅠ
- 12:44
- 조회 131
- 잡담
-
- 정몽규 나가는 김에 홍 경질이나 해라
- 12:44
- 조회 4
- 잡담
-
- 아이티가 A조에 있엇으면 32강 갔을텐데
- 12:44
- 조회 23
- 잡담
-
- 감독이랑 선수들 싸웠나?
- 12:44
- 조회 63
- 잡담
-
- 아프리카 팀 상대로는 초반에 기를 죽여야 되는데 오히려 살려주는 전술을 가지고 왔는데 감독 탓이 아니다.
- 12:44
- 조회 21
- 잡담
-
- 오늘은 진짜 좀 의아한게 그냥 단순히 못했다기보단 멀뚱멀뚱있으면서 못하기;;라서 더 이상함
- 12:44
- 조회 49
- 잡담
-
- 식중독도 안 걸린거면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빼고 다 왜 경기중 산책함?
- 12:44
- 조회 29
- 잡담
-
- 4년에 한번인데 여기에 똥을 뿌림
- 12:44
- 조회 11
- 잡담
-
- 정몽규아직도 멕시코임?
- 12:44
- 조회 7
- 잡담
-
- 모든 게 감독의 책임이라고 생각해요 그 이상도 이 이하도 아니고 다 제 책임
- 12:44
- 조회 59
- 잡담
-
- 태업이면 감독이나 선수나 욕처먹어야되는건 마찬가지야
- 12:43
- 조회 22
- 잡담
-
- 차라리 식중독이었다고 해
- 12:4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