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투하고 볼 받으러 오는 선수들도 있던데 볼받으러 가지 말아라가 전술일수가 있음?
무명의 더쿠
|
12:44 |
조회 수 21
뛰는 선수들만 죽어라 뛰고 나머진 그냥 아예 안움직이던데 이게 전술일수가 있어 진심으로?
어슬렁 거리는 선수들한테 진심으로 화나던데 못하면 열심히라도 뛰라고
뛰는 선수들만 죽어라 뛰고 나머진 그냥 아예 안움직이던데 이게 전술일수가 있어 진심으로?
어슬렁 거리는 선수들한테 진심으로 화나던데 못하면 열심히라도 뛰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